인스타일 | 2023-09-30 |
임지연, 옆에 누구? 로에베 패션쇼의 한류여신 '슈퍼스타와 인증샷'
↑사진 = 로에베 2024 S/S 컬렉션 프런트 로, 키트 코너/ 임지연
배우 임지연이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Loewe)' 패션쇼에서 이국적인 프린트 원피스룩으로 한류 여신의 위상을 뽐냈다.
임지연은 지난 27일 로에베의 공식 초청으로 2024 S/S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하기 위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9월 30일(현지시간) 파리 외곽의 에스플러네이드 생루이(Esplanade Saint-Louis)의 유서 깊은 성 내부에서 개최된 로에베 컬렉션에서 임지연은 이국적인 프린트 원피스룩으로 등장,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임지연은 헐리우드 스타 키트 코너(kit Connor)와 프론트 로에서 인증샷을 찍으며 주목을 받았다.
2004년생인 키트 코너는 2022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트스토퍼(Heartstopper)> 시즌1이 전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후 글로벌 슈퍼스타로 부상했다.
↑사진 = 로에베 2024 S/S 컬렉션
키트 코너는 럭비 팀 스타 선수 ‘닉 넬슨’ 역을 맡아 동성 친구와 사랑에 빠지는 연기를 펼쳐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성 정체성을 밝히라는 팬들의 압박에 양성애자로 커밍아웃했다.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은 비율과 실루엣을 재정의한 놈코어 미학의 2024 S/S 컬렉션을 선보여 찬사를 받았다.
이날 로에베 쇼에는 한국의 임지연을 비록해 키트 코너(Kit Connor) 패트릭 깁슨(Patrick Gibson), 하트 스토퍼(Heartstopper), 섀도우 앤 본(Shadow and Bone)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참석했다.
한편 임지연은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사이버 수사대 ‘주현’으로 활약하며 박진감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 = 로에베 2024 S/S 컬렉션 프런트 로, 키트 코너/ 임지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