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9-29 |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추석은 파리에서! 가죽 코트 휘날리며 눈부신 출국!
8인조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아이엔이 29일 추석날 파리 패션위크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아이엔은 영국의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공식 초청으로 2024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아이엔은 실버 지퍼 디테일의 블랙 레더 트렌치 코트룩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여기에 화이트 셔츠, 다크한 데님 롤업 팬츠, 블랙 ‘피크 미니 백’을 크로스백으로 연출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30일(현지시간) 공개되는 알렉산더 맥퀸 2024 S/S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Sarah Burton)의 마지막 컬렉션이다.
사라 버튼은 지난달 알렉산더 맥퀸 입사 26년만에 하우스를 떠난다고 밝혔다.
사라 버튼은 맥퀸 수장이 된 이래로 컬렉션에 대한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으며 디자이너로서 명성을 쌓아 왔으며, 재임 기간 동안 독보적인 비전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브리티시 패션 하우스를 새로운 반열에 올려놓았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8인조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방찬·리노·창빈·현진·한·필릭스·승민·아이엔)는 지난 2018년 3월 데뷔와 동시에 빌보드를 비롯한 북미 시장 대활약으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오는 10월21~2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같은달 28~29일 일본 도쿄돔 등에서 공연을 펼치며, 돔투어 일정을 마무리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