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7-25 |
「라우드무트」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 부산 본점에 7월 19일~25일까지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F/W 신규 여성복 브랜드 「라우드무트」가 8월 본격적인 본 매장 오픈을 앞두고 지난 7월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7일 동안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라우드무트」 의 팝업매장은 정식 런칭을 앞두고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공간으로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써머 시즌에 맞춰 실크 원피스 및 셔츠,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와 스커트 등 간절기 상품을 별도로 준비했다.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독특한 디테일과 소재, 절개기법으로 완성도가 높은 웰 메이드 제품을 선보이는 등 스마트한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에 초첨을 맞췄다.
이에 대해 「라우드무트」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본 제품을 선보이기 전 고객들에게 상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으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보다 더 정확히 알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또한, 기존에 변화가 없던 캐릭터 여성 브랜드와 가치 대비 비교적 가격이 높은 수입 브랜드 사이의 새로운 조닝을 만들어 나감으로서 브랜드 감도와 제품 차별화를 통해 제대로 된 브랜딩과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줄 전략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