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9-29 |
수지, 다시 컴백! 변치않는 리즈 폼 빠져드는 '이두나' 걸그룹룩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의 배우 수지가 다시 걸그룹 포스를 풀풀 풍기는 걸그룹룩으로 변치않는 미모를 드러냈다.
수지는 28일 넷플릭스 공식 SNS가 공개한 ‘이두나!’의 스틸컷에서 다시 걸그룹으로 돌아간 듯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10월 20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드라마로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 분)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수지 분)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수지는 환상의 무대복과 캐주얼한 연습복으로 변치않는 리즈 시절의 폼에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수지는 엔딩 포즈로 센터에서 자리를 잡고 다른 멤버들은 검정색 의상인데 혼자만 흰색 옷을 입어 눈길을 끌었다. 수지가 극 중 드림스윗을 은퇴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기대감이 커지는 상황이다.
한편 수지는 지난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했다. 데뷔 당시 그는 포니테일 머리와 예쁜 비주얼로 이목을 끌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에서는 청순한 이미지로 ‘국민 첫사랑’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얼굴이 됐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