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9-28 |
뉴진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5인 5색 귀요미와 단아미 한복자태!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추석 인사와 함께 5인 5색 귀요미와 단아미의 한복 자태를 뽐냈다.
뉴진스는 28일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2023년 추석 인사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과 영상에서 뉴진스 5명의 멤버들은 버니즈(뉴진스 공식 팬클럽)를 향해 추석 덕담을 건넸다.
뉴진스의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은 한옥을 배경으로 고전적인 한복 느낌보다는 현대적인 맵시가 살아 있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독특한 디자인의 한복을 입고 5인 5색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뉴진스는 오색찬란한 전통적인 원색의 한복 보다는 무채색 계열 파스텔톤 한복을 입고 청량하고 풋풋한 미모를 과시했다.
뉴진스는 “버니즈에게 인사드리는 두 번째 추석이다. 올해 버니즈와 다양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라며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따뜻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팬 사랑 가득한 인사를 건넸다.
민지는 “추석 연휴 동안 올해 남은 날들을 알차게 보낼 계획을 미리 세울 것”이라고 말했고, 하니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하려고 한다. 이때 요리나 베이킹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계획을 전했다.
다니엘은 “사랑하는 가족을 만날 예정이다. 쨍쨍한 햇빛 아래에서 수영도 하고, 숲속 산책도 하고 싶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고, 해린은 “가족과 함께 보낼 계획이다. 알찬 연휴를 보내는 팁을 드리자면 좋은 곳에 들러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시면 어떨까 한다”라고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혜인은 “올 추석은 할머니, 할아버지 댁에서 보내려고 한다. 버니즈에게 알찬 추석을 보내는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가족과 함께 맛있게 요리를 하고 식사하는 것”이라며 “이번 추석에 모두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기원했다.
한편 뉴진스(민지, 다니엘, 하니, 해린, 혜인)는 2022년 7월 BTS 소속사 하이브(HYBE) 산하 ‘어도어’가 만들어낸 5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했다.
신선하고 젊은 에너지의 독창적인 컨셉으로 'Attention', 'Hype boy', 'Ditto', 'OMG'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뉴진스는 라이엇 게임즈의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를 다음 달 4일 오후 2시에 공개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