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9-25 |
한효주, 서울에서 즐긴 명품 패션쇼! 반전 매력 쓰리피스 테일러드 코트룩
배우 한효주가 이태리 현지에서 열린 패션쇼를 한국의 청담동에서 제대로 즐겼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페라가모(Ferragamo)는 지난 23일(현지시간) 밀라노에서 열린 2024 S/S 컬렉션을 한국의 청담동 페라가모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동시 생중계했다.
이날 공개된 페라가모의 2024 S/S 컬렉션은 구조적인 테일러링과 카리브해의 자유롭고 친숙함이 묻어나는 소프트한 드레스 코드가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룬 조용한 럭셔리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페라가모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에는 배우 한효주, 남궁민, 비투비 육성재가 청담 플래그십을 방문해 패션쇼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에 참석해 현장을 빛냈다.
한효주는 잔잔한 체크 무늬의 매니시한 쓰리 피스 테일러드 코트룩으로 등장, 시선을 강탈했다. 지적이고 시크한 파워우먼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한효주는 지난 20일 종영한 디즈니+ 오리지널 ‘무빙’에서 초능력자이자 과거 안기부 최연소 수석 요원 이미현 역으로 활약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