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9-25 |
(여자)아이들 미연, 밀라노의 퀸카! 한류 요정의 프린지 글램 드레스룩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홀터넥 프린지 글램 드레스룩으로 한류 요정의 스타 파워를 발휘했다.
지난 22일(현지시간),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2024 봄 여성 프레젠테이션 쇼를 진행했다.
지미추 2024 봄 여성 프레젠테이션 쇼는 지미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와 인테리어 건축가 스테파네 파르멘티에(Stéphane Parmentier), 미셸 고베르(Michel Gaubert)와 함께 큐레이션해 창의적인 대화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특별한 공간에서 진행되었다.
지미추 글로벌 앰버서더인 미연은 이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아한 글램룩으로 현장에 방문, K팝 스타의 존재감을 발산하며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지미추의 2024 봄 여성 컬렉션은 명백한 정체성을 지닌 강력한 디자인, 현대적이고 깔끔한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한편 미연이 속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다국적 걸그룹으로 2018년 5월 미니 앨범 'I am'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여자)아이들은 9월 9일 런던에 이어 암스테르담, 파리, 브뤼셀, 베를린, 도쿄, 마카오, 싱가포르를 방문해 월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