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9-24 |
멋내기 좋은 가을! 정수정·임지연·권은비·손나은 가을 슈트룩 항연 12
멋내기 좋은 가을이 돌아왔다.
선선한 날씨에 재킷을 챙겨야 하는 계절이 돌아왔다. 여기에 품격과 멋을 다 갖춰야 한다면 슈트를 빼놓을 수 없다.
클래식한 테일러링 슈트부터 캐주얼한 슈트룩까지 품격과 멋을 다 잡은 워너비 스타들의 가을 슈트 스타일을 소개한다.
김성령, 김다미, 정수정(크리스탈), 차주영, 임지연, 이청아, 임수정, 신혜선, 권은비, 손나은, 전효성, 장다아 등 워너비 스타들이 완성한 멋스러운 가을 슈트룩을 살펴보자.
1. 가수 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은 뉴욕에서 파워풀한 테일러드 슈트룩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정수정은 와이드 핏의 블랙 팬츠와 와이트 블라우스 셔츠에 블랙 오버핏 재킷을 걸친 파워풀한 테일러드 슈트룩으로 당당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가을 스타일을 완성했다.
2. 배우 임지연은 타운하우스 한남 부티크에서 진행된 시계 브랜드 행사에 참석하면서 단아하게 정리한 헤어 스타일에 슬림하게 떨어지는 핑크 팬츠와 핑크 크롭톱에 핑크 재킷을 매치한 올 핑크 슈트룩으로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3. 배우 차주영은 최근 미국 여성복 브랜드 베로니카 비어드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행사에 참석하면서 똥머리에 더블 버튼 블랙 재킷과 블랙 레더 팬츠를 매치한 시크한 블랙 슈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4. 배우 이청아는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여성복 가을 화보에서 머플러가 멋스러운 땡땡이 블라우스에 블랙 팬츠와 재킷의 슈트룩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도시미를 물씬 풍겼다.
5. 배우 임수정은 영화 ‘거미집’ 언론시사회에서 블랙 이너에 블랙 리본 타이를 하고 트위드 레드 미니 스커트와 트위드 재킷의 슈트룩으로 최강 동안 미모를 발산했다.
6. 배우 김다미는 드파운드(Depound) 쇼룸 행사에 참석하면서 블랙 트리밍 브라운 재킷과 스커트 셋업의 캐주얼한 투피스 슈트룩으로 단아하면서도 러블히한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7. 배우 손나은은 영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의 2023년 가을 컬렉션 화보에서 잘 갖춰 입은 셋업 슈트룩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모던한 테일러드 슈트로 쿨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또 트렌디한 트위드 투피스룩으로 고 셀피를 연출하며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8. 배우 신혜선은 영화 ‘타겟’ 시사회 및 간담회에서 늘씬한 각선미가 드러난 블랙 미니 플리츠 스커트와 블랙 오버핏 재킷의 슈트룩으로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시사회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9. 요즘 대세 중에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 권은비는 타미힐피거 현대백화점 판교점 행사에서 하의를 안입은 듯 늘씬한 각선미의 체크 미니 스커트와 체크 재킷의 하의실종 슈트룩으로 귀여우면서도 깜찍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0. 걸그룹 시크릿 출신의 배우 전효성이 남자도 부러워할 완벽 슈트 핏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효성은 글래머러스하면서도 늘씬한 몸매에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와 블랙 재킷의 매니시한 슈트룩으로 남자보다도 더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11. 배우 김성령은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VIP 시사회에서 브라운 재킷과 동일 소재의 느슨한 팬츠를 매치한 클래식한 슈트룩으로 세련미 넘치는 시사회룩을 연출했다.
12.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의 언니, 배우 장다아는 빅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트위드 니트, 은은한 빛이 감도는 골드 셋업부터 클래식한 슈트, 원피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로맨틱한 가을룩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단아한 미모를 과시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