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9-22 |
‘연인’ 남궁민&안은진, 화보도 애절! 눈물 뚝뚝 팬들 울리는 한복 커플룩
MBC 드라마 ‘연인’ 파트1에서 멜로의 진수를 선보였던 남궁민과 안은진이 애절함이 드러난 한복 커플룩으로 또 한번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낭궁민과 안은진은 매거진 <데이즈드>의 10월 화보에서 현대와 과거를 오가는 한복 커플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낭궁민과 안은진은 한복을 입고 ‘연인’ 속 장현과 길채로 분해 극 중만큼이나 애절하면서도 색다른 사랑스러운 면모를 드러냈다.
‘연인’은 두 배우의 탄탄하고도 섬세한 열연으로 매회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며 사극 멜로의 진수를 그리고 있는 드라마로 최고 시청률 12.2%까지 달하는 등 흥행몰이 중이다. 오는 10월 13일 파트2를 방송할 예정이다.
배우 남궁민은 “무엇보다 황진영 작가님의 대사 한마디 한마디에 캐릭터의 매력이 담겼다”라며 “나는 낭자의 종이 될 테요”, “정말 밉군” 등과 같은 장현의 대사를 명대사로 꼽았다.
배우 안은진은 “장현을 보며 혼자 왈칵했던 적이 많다“라고 밝히며 “’남궁찡’이라는 별명을 만들었다. 무척 뿌듯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