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9-21 |
[패션엔 포토] 이세영, 미모가 반짝반짝! 사랑스러운 꽃무늬 원피스 시사회룩
배우 이세영이 러블리한 시사회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세영은 20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거미집'(감독 김지운)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세영은 잔잔한 꽃무늬 패턴이 사랑스러운 러블리한 프린트 원피스룩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날 시사회에는이세영을 비롯해 이다희, 제시카, 이성경, 한예리, 남규리, 류현경, 임화영, 김민하, 강민아 등이 참석했다.
영화 '거미집'은 1970년대, 다 찍은 영화 '거미집'의 결말만 다시 찍으면 걸작이 될 거라 믿는 김감독(송강호)이 검열, 바뀐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는 배우와 제작자 등 미치기 일보 직전의 악조건 속에서 촬영을 밀어붙이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는 작품이다.
배우 송강호, 임수정, 오정세, 전여빈, 정수정 등이 출연하며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한편 이세영은 올해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한다.
이세영은 극중 박연우 역을 맡는다. 19세기 발칙한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배우 배인혁, 주현영, 유선호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