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7-22 |
「써코니」 초경량 러닝화 ‘킨바라4’ 제안
흡한속건, 상쾌감, 쿠션감 뛰어나
새로운 러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가 러닝에 최적화된 테크니컬 라인의 신제품 ‘킨바라4(Kinvara4)’를 출시했다.
킨바라4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하이드라맥스 칼라 라이닝(HydraMAX Collar Lining) 소재를 발목 안감으로 사용해 땀을 금방 흡수하고 건조시켜 더운 여름철에도 항상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여름철 더운 날씨로 인해 쉽게 지칠 수 있는 체력과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존의킨바라 시리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힐 파워 그리드(Heel Power Grid) 소재를 중창에 사용해 탄력성을 강조했다.
테니스 라켓 같은 그물망 구조가 충격을 흡수하고 압력을 분산시켜 경쾌하면서도 부드러운 러닝이 가능하다. 또한 바닥창에는 9개의 삼각돌기를 설계했는데 삼각돌기가 각각 피스톤 같은 역할을 해 앞발로 차고 나갈 때도 일반적인 러닝화보다 힘이 느껴지며 탄력적인 쿠션감을 더해준다.
킨바라4의 강점 중 하나는 218g(270mm 한 쪽 기준) 의 초경량 러닝화로 마치 맨발로 뛰는 듯한 가벼움을 꼽을 수 있다. 무봉제 공법에 가벼움과 유연함을 제공하는 갑피소재 ‘FLEX FILM’를 사용해 발을 편안하고 견고하게 잡아준다. 또한 탄력성과 쿠션, 유연성이 뛰어난 경량 EVA+ 소재 중창을 사용했다.
이에 대해 「써코니」 관계자는 “킨바라4는 쾌적한 발의 컨디션과 탄력적인 쿠션감을 자랑하는 초경량 러닝화로 여름철 가볍고 상쾌한 러닝에 제격”이라며, “요즘 불쾌지수 높은 더운 날씨지만 적당한 러닝은 여름철 건강관리는 물론 기분 전화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써코니」 '킨바라4'는 롯데백화점(명동점, 잠실점), 현대백화점(신촌 유플렉스점, 일산 킨텍스점), AK플라자 백화점(원주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13만9천원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