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7-22 |
「올포유」 2013 마케팅대상 수상
2013 춘계학술대회 마케팅 분야에서
한성FI(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경북대에서 열린 2013 춘계학술대회에서 마케팅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는 소비자와 경영혁신, 서비스마케팅 분야 등 8개의 세션으로 나눠 전문가들의 논문발표와 경영자대상 및 마케팅대상 시상이 진행됐다.
「올포유」는 올해 경영 방침을 강한 조직문화 확립, 무결점 품질경영, 소통문화로 목표달성으로 정해 새로운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또한 매월 자사상품을 입는 ‘올포유 데이’ 이벤트, 소통을 주제로 전문 강사의 강의와 영화관람 및 둘레길 걷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마케팅 전략은 TPO를 바탕으로 한 주별 코디 제안으로 매장 내 고급스러움 유지 및 리뉴얼을 통한 비주얼 강화, CRM 인프라를 바탕으로 SNS를 통한 이벤트와 VIP고객 DM발송 등 대 고객관리에 초점을 두고 있다.
또한 KBS2 주말드라마의 주인공 직업군을 통해 주력 ITEM을 직접적으로 노출시켜 브랜드 가치와 매출을 올리며 케이블광고, 버스광고, 잡지광고, 신문광고, 야립광고 외 다수의 대중매체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