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9-14 |
디디에 두보, 신민아와 올드머니룩에 마침표 F/W 센슈얼 컬렉션 출시
테니스 목걸이 레이어드, 스터드형 귀걸이 등 고급스럽고 우아한 주얼리 스타일링 제안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센슈얼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추가 공개하고, 신제품을 활용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에서 신민아는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헤어와 심플하지만 섬세한 디테일의 주얼리가 돋보이는 비주얼로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표방하는 올드머니룩의 집합체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올드머니룩, 스텔스 럭셔리의 핵심은 은은한 고급스러움과 여유로움에 있다.
이에 주얼리 역시 골드, 진주, 다이아몬드와 같이 클래식한 소재와 절제된 디자인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부각하는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디디에 두보는 신민아와 함께한 센슈얼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통해 올드머니룩의 정점을 찍을 수 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광고 캠페인 속 신민아처럼 테니스 목걸이를 레이어드하거나 심플한 스터드형 귀걸이와 이어커프를 함께 착용하면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또 모이사나이트를 사용한 제품과 디디에 두보만의 센슈얼 패턴 디자인 주얼리를 함께 연출하면 심플한 올드머니룩에 개성과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