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9-14 |
NBA, 대세 아이돌 ‘더보이즈’ 11인 11색 2023년 F/W 모델 발탁
소년미부터 남성미까지 11인 11색 매력의 스포티 클래식과 스트리트 무드 제안
한세엠케이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를 2023년 F/W 시즌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더보이즈는 11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멤버들마다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해 ‘전원 센터돌’이라 불리며 국내외 팬들을 섭렵하고 있다.
NBA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개성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시즌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공식 화보는 더보이즈의 청량미 넘치는 소년미부터 짙은 남성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촬영됐다.
더보이즈가 화보에서 착용한 NBA바시티점퍼는 브랜드 오리지널리티가 돋보이는 스포티 무드와 함께 어디에 매치해도 어울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멤버들은 Y2K 감성이 돋보이는 바시티 점퍼와 함께 브랜드 특유의 스트리트 무드와 힙한 분위기를 뽐냈다.
또한 더보이즈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NBA 팀 시리즈를 입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NBA 팀 고유의 컬러와 로고를 살린 다운재킷과 퀼팅 코치 점퍼 등 아우터 제품과 후드티셔츠와 스웻셔츠, 팬츠 셋업 등을 착용해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트리트 캐주얼룩을 멋스럽게 연출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