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9-08 |
불가리, 세르펜티 인 제주 팝업스토어 인기만점 10월 17일까지 연장 운영
JW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에 시그니처 제품과 불가리 젤라또 등 콜라보 메뉴 구성
불가리가 지난 7월 제주에서 오픈한 팝업스토어 ‘세르펜티 인 제주’가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음에 따라 10월 17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지난 7월 불가리는 자연적인 세계 문화유산을 품은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브랜드의 대표 아이콘인 세르펜티 컬렉션의 75주년을 기념하는 ‘불가리 세르펜티 인 제주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새로 오픈한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는 불가리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가리 젤라또와 불가리 썸머 애프터눈 티 세트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눈길을 끌었다.
불가리의 세르펜티 인 제주 팝업스토어는 지난 6월부터 약 두 달여간 국제갤러리에서 열렸던 ‘불가리 세르펜티 75주년, 그 끝없는 이야기’ 전시 그리고 프린트 베이커리 소속 김선우 작가와 콜라보 한 ‘세르펜티 인 아트’ 프로젝트에 이은 불가리의 아이코닉 한 컬렉션 ‘세르펜티’의 75주년을 기념하는 프로젝트의 하나다.
이탈리아어로 ‘뱀’을 의미하는 세르펜티를 컨셉으로 꾸며진 세르펜티 인 제주 팝업스토어는 곳곳에 세르펜티의 특징을 담아냈으며, 특히 이탈리아 유명 건축 디자이너 카를로스 스카르파(Carlos Scarpa)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한 카운터는 골든 브라스 소재를 사용해 경쾌하고 현대적인 공간으로 구성됐다.
불가리 세르펜티 인 제주에서는 세르펜티 75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주얼리, 워치, 액세서리 등 세르펜티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제로원, 디바스 드림, 불가리 불가리의 일부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