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7-10 |
「더틸버리」 ‘2013 안산 록 페스티벌’ 참여
전용 부스 개설, 패션과 컬쳐 코드 제안
「더틸버리」가 ‘2013 안산 록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와 함께 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밸리 록 페스티벌은 지난 4년간 즐거운 시간을 보낸 지산 리조트를 떠나 올해 널찍한 페스티벌 전용 부지가 조성된 안산 대부도에서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여기에 「더틸버리」는 Light, Simple, Fun을 모토로 부스를 개설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더틸버리」관계자는 요즘 각광받는 컬쳐 코드 중 하나인 페스티벌과 함께하며 패션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걸들과 같이 ‘즐기자’ 라는 모토로 부스를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기존 패션 브랜드들은 페스티벌 부스에서 단순히 제품 쇼잉과 이벤트 진행에 그쳤는데, 더틸버리 부스에서는 다양한 컨텐츠로 부스를 찾는 사람들이 “오감만족”을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틸버리」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TILBURY)과 블로그(http://thetilbury.blog.me)에서는 페스티벌 입장권 추첨과 피지워터, 쟈뎅 워터커피를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 진행으로 많은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