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9-08 |
[패션엔 포토] 차주영, ‘진짜가 나타났다’ 굿바이! 블랙앤화이트의 단아한 나들이룩
10일 종영하는 드마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차주영이 블랙앤화이트의 단아한 나들이룩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차주영은 9월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제43회 황금촬영상 홍보대사 기자회견 및 위촉식’에 참석했다. 차주영은 배우 민우혁과 함께 제43회 황금촬영상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날 차주영은 루즈핏 블랙 스커트에 화이트 라운드 블라우스를 매치한 단아하면서도 도회적인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차주영은 10일 종영하는 KBS2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장세진 역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2016년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데뷔한 차주영은 이후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저글러스’, ‘나를 사랑한 스파이’. ‘키마이라’, ‘최종병기 앨리스’ 등 10개 이상의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주인공 문동은에게 끔찍한 학교폭력을 행사한 5명의 가해자 일당 중 최혜정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