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9-07 |
[패션엔 포토] 박경림, MC계의 여왕! 올해의 MC상 우아한 블랙 드레스룩
방송인 박경림이 올해의 MC 상을 받았다.
7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국민 소비자 투표 결과 1위로 선정된 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규모 브랜드 어워즈로 매년 소비자분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방경림은 우아한 블랙 드레스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경림은 영화, 드라마, 예능, 대중음악의 온오프 제작발표회장부터 팬미팅, 쇼케이스 등 각종 공연까지 분야를 막론하고 맹활약하며 최고의 진행자로 인기를 끌고 있다.
탁월한 진행 실력, 오랜 경력에서 나오는 순발력과 센스, 남다른 예능감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며 MC계의 여왕으로 우뚝 섰다.
매 무대마다 콘셉트를 살린 의상을 착용하며 스타일과 비주얼에 대한 노력도 게을리 하는 매력있는 진행자로 박수를 이끌었다.
한편 이날 1부 시상식에는 예능인(여) 장도연-여성보컬 윤하-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 하이키(H1-KEY)-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 템페스트(TEMPEST)-남자배우(신스틸러) 고규필- 여자배우(드라마) 김소연-MC 박경림- 연기돌(여) 예리-라디오 DJ 영재-스포테이너 윤성빈-남자배우(라이징스타) 이신영-남자배우(신인) 추영우이 참석했다.
2부 시상식에는 개그우먼 이은지-크로스오버그룹 포레스텔라-남성보컬 김필-핫아이콘 박세미-엔터테이너(여) 이은지-엔터테이너(남) 조세호-여자배우(신인) 조아람-여자아이돌(신인) 트리플에스가 참석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