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9-06 |
데무, 그랑 블루! 서울패션위크 2024 S/S 컬렉션 패션쇼 성료
프리미엄 디자이너 브랜드 '데무가 지난 5일 그랑 블루(LE GRAND BLEU)’를 테마로 2024 S/S 컬렉션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브랜드 '데무(DEMOO)'는 지난 5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그랑 블루(LE GRAND BLEU)’를 테마로 2024 S/S 컬렉션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데무'의 2024 S/S 컬렉션은 ‘그랑 블루’를 테마를 통해 반짝임, 역동성, 투명함, 깊이, 무한함 등 ‘물’이 가진 다채로운 물성과 그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는 빛을 컬렉션에 투영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데무가 추구하는 한국적인 자연미를 데무의 이미지로 그려냈으며, 입체적인 실루엣을 통해 물의 이미지를 보다 동시대적 디자인으로 풀어내는데에 중점을 두었다.
한편, 2024 S/S 데무 컬렉션 패션쇼에는 배우 이태란, 배종옥, 조연우, 임하룡, 가수 이은미, 쇼호스트 이수정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번 2024 S/S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는 해외 바이어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개최 시기를 한 달 앞당겨 '세계 4대 패션위크(뉴욕, 파리, 밀라노, 런던)'보다 먼저 선보였다.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30개 패션쇼, 94개 브랜드, 27개국 127명 해외 바이어가 참여하는 트레이드 쇼, 패션과 테크가 어우러진 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며, 9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