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9-04 |
'심신 딸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서울패션위크 '얼킨' 런웨이 데뷔
2024 S/S 서울패션위크 '얼킨'(ULKIN)' 패션쇼 무대 클로징 장식
5세대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2024 S/S 서울패션위크 '얼킨'(ULKIN)' 패션쇼 무대에 출격한다.
지난 7월 첫 번째 미니 앨범 'KISS OF LIFE'로 데뷔한 키스오브라이프는 쥴리, 나띠, 벨, 하늘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이며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 유니크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나띠는 JYP 연습생 출신이자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 '아이돌학교'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벨은 가수 심신의 딸이자 그룹 르세라핌의 '언포기븐' 등을 작곡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벨은 아버지 심신의 음악적 재능을 물려받아 고등학교 1학년때 작곡가로 데뷔했으며 인스타그램, 사운드클라우드 등으로 자신의 음악을 만들어왔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앨범 발매 직후 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고, 데뷔 후 한 달이 되기 전 스포티파이 앨범 누적 스트리밍 수 1000만을 달성했다. 타이틀곡 '쉿(Shhh)'은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차트 7위까지 올랐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서울패션위크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의 2024 S/S 패션쇼 클로징을 장식할 예정이다.
'얼킨'(ULKIN)은 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성동이 이끄는 브랜드로, 업사이클링 아트, 해체와 재구성, 하이브리드한 감성을 통해 매 시즌 전달하고자 메시지를 은유적으로 패션에 녹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