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9-01 |
고현정, 판교 백화점 우아한 외출! 기품있는 블랙 테일러드 슈트룩
뷰티 브랜드 ‘코이(koy)’ 현대백화점 판교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감짝 방문
배우 고현정이 뷰티 브랜드 ‘코이(koy)’ 첫 정식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판교 백화점을 깜짝 방문했다.
‘코이(koy)’는 고현정이 직접 기획에 참여하고 뮤즈로도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로 지난 8월 22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정식 매장을 오픈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코이는 그동안 온라인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는데, 이번 판교 현대백화점의 입점을 통해서 오프라인에서 직접 20~40대의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욱 모은다.
고현정은 판교 현대백화점 코이 매장에 직접 방문해 첫 매장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코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또 매장을 둘러보면서 직접 제품 테스트도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고현정은 더블 버튼 테일러드 재킷과 동일 소재 스커트로 구성된 블랙 테일러드 스커트 슈트룩으로 격식과 품격을 갖춘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나이가 믿기지 않는 우아한 애티튜드가 눈길을 끈다.
한편, 고현정은 넷플릭스 시리즈‘마스크걸’에 출연하여 김모미 역을 맡아 열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렸다.
이한별, 나나 그리고 고현정 3인이 김모미 1역을 맡았다. 역대급 변신과 열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고현정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