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8-31 |
솔리드 옴드, 파리 ‘르 봉 마르쉐’ 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컨템포러리 남성복 ‘솔리드 옴므' 파리 ‘르 봉 마르쉐’ 백화점 10월 15일까지 팝업 운영
쏠리드(대표 우영미)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솔리드 옴므(Solid Homme)’가 파리의 ‘르 봉 마르쉐’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솔리드 옴므'는 "8월 26일부터 10월 15일까지 파리를 대표하는 럭셔리 백화점 르 봉 마르쉐에서 'OLE OLE'라는 타이틀로 스페인 최고의 예술가 ‘로시 드 팔마’를 뮤즈로 단독 브랜드 팝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디자이너 우영미의 컨템포러리 정신을 불어넣은 '솔리드 옴므'의 이번 2023년 F/W 컬렉션은 ‘에두와르도 칠리다’를 포함한 20세기 스페인의 추상 조형미술에서 영감을 받아 특유의 미학을 표현했다.
K-패션 선두주자인 디자이너 우영미는 하이엔드 남성복 브랜드 ‘우영미’(Woo Young-Mi)와 디자이너 우영미의 컨템포러리 정신을 불어넣은 ‘솔리드 옴므(Solid Homme)’의 창업자이자 디자이너다.
한편, 2022년부터 파리 컬렉션 멘즈 위크에 참여하며 유럽 무대에 진출한 '솔리드 옴므'는 매 시즌 트렌디하며 웨어러블한 컨템포러리 감성으로 글로벌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