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8-31 |
김유정·류준열·최우식이 만났다…청춘 드라마같은 가을 캠핑룩
덴마크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 스타 3인 모델 선정 2023 F/W 화보 공개
덴마크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가 첫 공식 모델로 배우 김유정, 류준열, 최우식을 선정하고 2023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노르디스크'는 "세 배우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감성 캠핑 아이텐티티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공식 모델로 발탁했으며 이번 가을 사랑스럽고 밝은 이미지와 앙상블을 통해 노르디스크만의 감성과 컬쳐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3명의 배우는 부드럽고 따뜻한 무드의 폴라베어 맨투맨과 크리스탈 라이트 다운 등을 매치해 자연속 여유로운 분위기가 담긴 가을 캠핑룩을 선사했다.
또한, 스칸디나비아식 글랭핑을 즐길 수 있는 노르디스크 빌리지에서의 세 배우의 감성 캠핑 에피소드를 담은 TV CF가 9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유정은 올해 초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 SBS 드라마 '마이 데몬'으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영화 '올빼미'로 지난 제59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류준열은 드라마 '머니게임'을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최우식은 동명 인기 웹툰 원작의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에서 손석구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