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8-29 |
위하준, 남자의 품격! 피렌체 감성 그대로 이국적인 올드머니룩
배우 위하준이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낭만적인 올드머니룩을 선보였다.
위하준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2023 F/W 화보를 남성 패션매거진 지큐(GQ)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위하준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코트와 수트 그리고 스웨이드 재킷, 우븐 패딩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낭만적이면서도 이국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시즌 클래식 디자인을 새로운 해석과 조합으로 표현하여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승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수트, 캐시미어 코트, 스웨터 등 최고급 소재의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위하준은 오는 9월27일 공개가 확정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에 출연한 데 이어 오징어 게임 시즌2 에도 합류했다.
'최악의 악'은 1990년대, 한·중·일 마약 거래의 중심 강남 연합 조직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경찰 박준모(지창욱)가 조직에 잠입 수사하는 과정을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다.
위하준은 성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강남연합의 보스 정기철 역을 맡아 복합적인 감정을 모두 보여주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