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8-29 |
[그 옷 어디꺼] '쉬는 부부' 한채아, 소매가 나풀나풀! 로맨틱한 블라우스 어디꺼?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 훌 시스루 슬리브 디자인의 러블리한 블라우스 '인기폭발'
‘쉬는 부부’ 한채아가 부부가 함께 샤워하는 게 “쉽지 않다”라고 말하며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N ‘쉬는 부부’에서는 워크숍에서 꽃 캠프파이어를 즐기며 과거를 불태우고 미래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부부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하자’ 남편은 “내 기준에서 외적으로 모든 걸 가진 이 여자가 내 아내라는 거에 감사하고, 나는 복 받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며 “나에게 있어 내 와이프는 사랑이란 게 뭔지 알려 준 사람”이라고 진심을 전했다.
‘콜택시’ 아내는 “우리 남편을 표현하는 확실한 한마디는 ‘참 좋은 사람’이다. 적당히 알면 더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고, 더 친해지면 이런 사람이 내 옆에 있다니 하는 생각이 들 것이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꽈추형)는 “저런 말을 하고 싶은데 평상시에 어떻게 참은 거냐”라고 말했고, 한채아는 “항상 속으로만 생각하셨을 것”이라며 공감했다.
한편 한채아는 지난 2018년 차범근 전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의 셋째 아들 차세찌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사진 = MBN<쉬는 부부> 8월 28일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한채아가 착용한 훌 시스루 블랙 블라우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나풀거리는 훌 시스루 슬리브 디자인이 매력적인 블라우스 제품으로 깊은 V넥 디테일과 라이트한 텍스처가 조화를 이루며 은근히 섹시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부분 안감으로 비침 걱정이 없으며 탈부착 가능한 벨트 구성으로 포인트 연출 가능하다. 네이비, 라이트 핑크, 민트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사진 = 한채아가 착용한 '지고트' 블라우스
↑사진 = 한채아가 착용한 '지고트' 블라우스
↑사진 = 한채아가 착용한 '지고트' 블라우스
↑사진 = 한채아가 착용한 '지고트' 블라우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