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8-23 |
[그 옷 어디꺼] '금이야 옥이야' 윤다영, 지금 딱! 셔츠형 세일러 재킷 어디꺼?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 셔츠 스타일 세일러 재킷 '관심 폭발'
'금이야 옥이야' 서준영이 새로운 사랑을 꽃피우는 가운데, 죽은 줄 알았던 전 부인과 재회할 위기에 처한다.
21일 방송한 KBS 1TV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는 황 회장댁에 초대된 금강산(서준영 분)이 딸 금잔디(김시은)에 대한 걱정에 빠진다. 잔디가 친엄마 이선주(반소영)와 재회하며 연락이 두절됐기 때문이다.
금잔디는 이선주가 준 비싼 휴대폰을 들키면서 가족들의 의심을 샀다. 금강산은 휴대폰을 사준 이가 이선주라는 것을 모른 채 “휴대폰 사주신 학생의 아버지인데요. 여쭤볼 말이 있어 전화 걸었습니다”라며 대화를 시도했으나, 당황한 이선주가 통화를 끊어버리는 통에 이어지지 못했다.
서준영, 윤다영, 김시후 등이 출연하는 ‘금이야 옥이야’는 싱글 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가족들의 유쾌하고 가슴 찡한 이야기다.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의 열연이 이색적인 가족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전한다.
↑사진 = KBS <금이야 옥이야> 8월 21일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윤다영이 착용한 셔츠형 세일러 재킷은 뉴욕 감성의 어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으로 알려졌다.
세일러 칼라가 포인트의 셔츠형 재킷으로 밑단 밴딩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크림,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한편 ‘금이야 옥이야’는 매주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 된다.
↑사진 = 윤다영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세일러 재킷
↑사진 = 윤다영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세일러 재킷>>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