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8-21 |
티파니 영, 몰라볼 뻔! 사랑스러운 로맨틱 페미닌룩 '매력 팡팡'
메종YS, 여성복 브랜드 '샤틴' 뮤즈 티파니 영과 ‘LOVESOME MOMENT’ 2023 F/W 화보 공개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티파니 영이 로맨틱한 트위드룩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메종YS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샤틴(SATIN)'이 21일 브랜드 뮤즈 티파니 영과 ‘LOVESOME MOMENT’를 테마로 한 2023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샤틴의 가을 캠페인 속 티파니 영은 코지한 유럽풍 하우스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는 여유로움과 유쾌발랄한 감성을 동시에 전하고, 위트를 가미한 로맨틱 페미닌룩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트위드 재킷과 샤 스커트가 결합된 로맨틱 트위드룩, 은은한 앤틱풍 패턴의 원피스, 머메이드 원피스와 러플 디테일 블라우스 등으로 유럽풍 하우스에서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기고 식탁 위에서 컵케이크를 먹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장면을 연출했다.
티파니 영이 화보에서 입은 샤틴(SATIN)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샤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파니 영은 지난해 종영한 <재벌집 막내아들> 이후 <삼식이 삼촌>에 출연을 확정,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가며 다방면에서 자신의 역량을 십분 발휘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JTBC 경연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