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8-20 |
이젠 가을 준비! 박하선·한효주·이선빈·수영의 이른 가을 스타일링 10
무더운 여름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한 풀 꺽인 날씨에 벌써 가을을 준비하는 셀럽들의 손길은 빨라지고 있다.
여름 니트와 티셔츠에 간단하게 카디건을 걸치거나 재킷을 걸친 이른 가을룩부터 스웻 셋업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가을룩을 연출하는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시대 수영, 임지연, 아이유, 소유진, 채수빈, 이선빈, 김태리, 이나영, 이성경, 박하선 등 워너비 스타들이 연출한 멋스러운 이른 가을룩을 소개한다.
1. 그룹 소녀시대 수영은 티셔츠와 니트를 믹스앤매치한 캐주얼하면서도 간편한 스타일로 멋스러운 가을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또 여기에 스타일 마다 각기 다른 핸드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가을룩을 완성했다.
2. 배우 박하선은 퇴근길에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블랙 롱스커트, 여기에 블랙 카디건을 걸친 여성스러운 투피스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3. 배우 임지연은 데님 팬츠와 연두색 풀오버 니트에 베이지 재킷을 걸친 대학생 여친 같은 스타일로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이른 가을룩을 완성했다.
4. 배우 소유진은 늘씬한 각선미가 드러난 데님 쇼츠에 레드 브라운 컬러의 티셔츠를 입고 그레이 카디건을 걸친 스타일링으로 이른 가을룩을 선보였다.
5. 배우 채수빈은 단아한 크롭 카디건과 플리츠 미니 스커트로 연출한 니트룩으로 일상을 즐기는 간절기 스타일을 완성했다.
6. 배우 한효주는 카고팬츠의 올 블랙룩으로 힙 그 자체 힙스터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효주는 블랙 카고팬츠에 블랙 재킷을 입고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한 걸크러시하면서도 멋스러운 이른 가을 힙스터룩을 완성했다.
7. 배우 이선빈은 자유분방한 스타일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은 캘리포니아 무드의 Y2K 스타일로 가을룩을 완성했다. 이선빈은 레트로 무드의 데님 셋업을 선보이는가 하면 와이드 데님 팬츠와 함께 니트 집업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데님룩을 선보였다. 또 트렌디한 카고 팬츠에 셔츠와 니트 베스트를 더해 캐주얼한 가을 여자룩을 완성했다.
8. 배우 이성경이 클래식한 꾸안꾸 스타일으로 일상의 매력을 전했다. 이성경은 보기만해도 푸근해 보이는 케이블 반팔 니트, 반팔 풀오버 니트, 슬리브 니트 여기에 다채로운 데님 팬츠를 매치한 실용적인 가을 간절기룩을 선보였다.
9. 배우 김태리는 내추럴한 가을 톤으로 갈아입었다. 김태리는 가을 톤의 맨투맨, 셔츠, 슬랙스, 스웨터를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소화하며 가을 분위기를 한껏 담아냈다. 특히 스웻셔츠와 데님 팬츠, 스웨터와 코듀로이 팬츠, 셔츠와 슈트 팬츠 등을 믹스앤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완성했다.
10. 가수 아이유는 로맨틱한 가을 주얼리룩으로 동화 속 요정미를 발산했다. 동화 속 환상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블랙 터틀넥과 로맨틱한 레이스 드레스, 하늘 니트 카디건을 착용하고 다양한 주얼리를 매치한 가을 스타일을 연출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