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6-08 |
「헤리토리」쿨썸머 티셔츠 전개
피켓 티셔츠 등 23종 신제품 제안
세정의 컨템포러리 브리티시 트러디셔널 캐주얼 「헤리토리」가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해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쿨썸머 티셔츠 23종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특히 시원한 터치감을 주는 특수 면소재를 사용해 청량한 촉감을 주고 UV차단 기능을 가진 배색패치 피케 티셔츠는 올 여름 무더위로 인한 짜증 지수를 줄여줄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가격은 할인 적용 시 7만원대다.
이 상품은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키고, 우수한 통기성을 갖춘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트러디셔널한 외관에 기능성을 더한 스트라이프 티셔츠, UV 차단 기능이 우수한 트랜스 드라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브이넥 티셔츠 등 총 23종의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여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흡습속건 기능과 UV 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소재의 남녀 흰색 피케 티셔츠는 카라와 소매 부분에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커플룩으로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헤리토리」는 일찍 시작된 무더위를 대비하는 신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행사에는 기능성 쿨썸머 티셔츠 외에도 일부 여름 신제품도 포함될 예정이다.
한편, 「헤리토리」는 2030세대를 타겟으로 젊은층의 감성에 어필하고자 2013년 기존 트러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와 차별화시킨 「헤리토리」만의 시그니처 패턴을 개발하고, 잉크 고유의 컬러를 담은 잉크 피케 티셔츠를 출시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기획에 집중하고 있다. 동시에, 여성, 키즈라인, 액세서리 등 제품 라인업을 통해 타겟층을 확대하고 볼륨을 키워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