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8-17 |
버커루, 슈룹 문상민과 빈티지&섹시 2023 F/W 데님 컬렉션 공개
가을겨울 시즌 주력 제품인 다운재킷, 무스탕 등과 데님 팬츠 스타일링 제안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tvN 드라마 '슈룹'에서 성남대군으로 인기를 끈 문상민과 함께 한 2023년 F/W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버커루는 지난 3월 배우 문상민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2023년 S/S 시즌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
문상민은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뽐내며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데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새롭게 공개된 2023년 F/W 시즌 데님 컬렉션 화보는 ‘더 러브-앤드 스토리(The love-end story)’ 테마와 함께 사랑과 이별에서 오는 복합적인 감정들을 버커루의 가을 신상품과 연결해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표현했다.
특히, 문상민은 화보 컨셉에 맞춰 깊은 감정선을 담아낸 표정 연기와 함께 기존 부드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복 속에서 문상민은 다운재킷, 무스탕 등 간절기 시즌 활용성, 시크함을 겸비한 아우터 위주의 착장과 브랜드 특유의 캐주얼 무드를 담아낸 데님 팬츠를 완벽히 소화했다.
또한 문상민은 모델 수현과 함께 찍은 화보에서는 글로시 소재의 하이넥 다운 점퍼와 와이드핏의 데님 팬츠 등 Y2K 감성의 착장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며 버커루 특유의 락시크 무드를 표현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