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6-08 |
「소노비」AK플라자 분당점 팝업스토어
“소원을 말하면 소노비 가방을 …”
캐릭터 감성 패션잡화 브랜드 「소노비」(SONOVI, www.sonovi.com)가 6월 16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에서 팝업스토어와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해 특별한 혜택을 물론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소원을 말해봐’ 포토 콘테스트는 모든 방문 고객에게 예쁜 즉석 사진과 「소노비」 가방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이벤트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소노비」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가장 마음에 드는 가방을 선택한 뒤 포토월에서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어 매장을 방문하면, 현장에서 즉석으로 인쇄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이 사진으로 포토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총 3명의 베스트 포토제닉을 선발해 본인이 선택한 「소노비」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소노비」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팝업스토어 내 진열된 상품에 한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오리진스 피스오브마인드 화장품을,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여행용 빅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에서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20대 여성에게 높은 호감을 얻고 있는 「소노비」의 베스트라인인 클래식, 런던맵, 에어메일과 전속모델 박신혜씨가 팬사인회에 착용하고 나와 화제가 되었던 ‘신혜백’ 라인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노비」를 총괄하고 있는 오미순 부장은 “이번 AK플라자 분당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여름 시즌을 맞아 독특한 나만의 제품, 즐거운 이벤트를 원하는 20대 여성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자신감 있는 표정과 포즈로 자신의 매력을 표현한다면 평소 눈여겨보던 「소노비」의 제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