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8-16 |
[그 옷 어디꺼] 세븐·신수지, 골프 케미 폭발! 영꾸띄르 골프웨어 어디꺼?
제이엔지코리아, 영 꾸띄르 골프웨어 '유타(UTAA)' 피케 셔츠, 팬츠, 스커트로 연출한 라운딩 케미룩
↑사진 = 세븐 인스타그램
가수 세븐과 전 체조 국가대표 겸 방송인 신수지가 15일 유튜브 채널<세븐의 골프7래>에서 골프 실력과 케미를 자랑했다.
‘연예계 최고 골프 실력자’로 알려진 세븐은 지난 2021년 '세븐의 골프7래' 유튜브 채널을 개설, 골프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대항전으로 펼쳐진 이번 콘텐츠에서 세븐은 “저의 골.친.소를 소개해드린다. 제가 알고 있는 아마추어 중에 가장 고수인 분을 모셨다.”며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만능 스포테이너”의 멘트와 함께 신수지를 소개했다.
신수지는 세븐의 높은 기대와 부담감에도 4홀만에 버디 2개를 기록하며 실력을 여감없이 증명했고, 세븐은 정확하고 시원한 스윙에 연신 감탄했다.
신수지 또한 겸손한 인사와 라운딩 내내 밝은 미소를 보이며 라운딩을 즐겼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세븐의 골프7래> 방송 캡쳐
이날 두 사람의 컬러풀한 라운딩 케미룩은 시청자 관심을 유발하며 궁금증이 폭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사람이 착용한 골프웨어는 모두 ‘유타(UTAA)’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세븐의 골프7래> 방송 캡쳐
세븐은 이날 ‘유타’의 팬서 피케 셔츠와 그린 팬츠로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컬러 매치의 코디를 연출했다.
신수지는 메쉬 소재의 니트 상의에 민트 포인트의 바로크 장식의 바이저와 바로크 스커트를 매치해 시원한 쿨톤 라운딩룩을 연출했다.
골프 라운딩 시 화이트와 원색컬러 포인트를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한눈에 띄는 시원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두사람의 케미와 실력이 돋보이는 대항전 라운딩 에피소드는 <세븐의 골프7래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세븐 인스타그램
↑사진 = 세븐이 착용한 ‘유타(UTAA)’ 피케 셔츠>>
↑사진 = 신수지가 착용한 ‘유타(UTAA)’ 피케 셔츠>>
↑사진 = 신수지가 착용한 ‘유타(UTAA)’ 스커트>>
↑사진 = 신수지가 착용한 ‘유타(UTAA)’ 바이저>>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