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8-10 |
보브, Y2K 패션 등 과거 인기 제품 현대적 재해석 아카이브 컬렉션 출시
2021년부터 브랜드의 인기 옛제품 재킷, 데님, 니트웨어 등 재해석 가을 제품으로 제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Y2K 패션 인기에 과거 인기 제품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카이브(AR/CHIVE)’ 컬렉션을 선보인다.
Y2K는 최근 몇 년 동안 패션업계에 영향을 주고 있는 메가 트렌드로 매 시즌마다 과거에 유행했던 디자인, 아이템들이 새롭게 주목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보브는 지난 2021년부터 브랜드 옛 제품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카이브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매 시즌 일부 제품이 조기 품절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아카이브 컬렉션은 도심 속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한 일상복으로도 두루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간절기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재킷부터 데님, 니트웨어, 팬츠 등 총 35종의 제품들을 판매한다. 보브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테일러드 재킷은 카멜, 그레이, 블랙 등 가을과 어울리는 차분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오버핏 실루엣으로 슬랙스 팬츠, 롱 스커트 등과 함께 입으면 격식 있는 출근룩으로 활용 가능하고 후디나, 조거 팬츠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Y2K 대표 아이템인 데님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한다.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봄버 점퍼(항공 점퍼)부터 데님 디테일을 더한 페이크 레더 점퍼 등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카고 데님 팬츠, 데님 숏 스커트 등 심플하면서도 보브만의 개성 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시즌 활용도가 높은 니트웨어도 선보인다. 아카이브 레터링이 멋스럽게 디자인된 베스트(조끼)부터 스티치로 포인트를 준 니트 스커트, 바라클라바 등 다양한 니트 제품을 출시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