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8-09 |
[패션엔 포토] 소녀시대 수영, 드레스에 운동화! 하늘하늘 우아한 시사회 투피스룩
소녀시대 수영(33)이 드레시한 드레스룩으로 시사회장을 밝혔다.
수영은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수영은 탱크탑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구성된 오프숄더 투피스룩으로 등장했다. 흩날릴 듯한 하늘하늘한 소재의 투피스룩은 은근한 섹시미를 풍길 뿐만 아니라 발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 VIP 시사회에는 소녀시대 수영을 비롯해 오윤아, BTS 뷔, BTS 정국, 영탁, 싸이, 유지태, 연우진, 이민정, 이희준, 공효진, 박성훈, 정소민, 이소연, 이요원, 노윤서, 김혜은, 이민호, 안소희, 이유미, 한지민, 이선빈, 박형식, 이하늬, 한지혜, 류준열, 박소담, 정지소, 엄지원, 이나영, 방민아, 배나라, 유수빈 등이 참석했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이야기다. 8월 9일 개봉한다.
한편 수영은 지난달 17일 공개된 ENA 드라마 ‘남남’에서 김진희 역으로 출연중이다.
‘남남’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한 집 살이와 그들의 썸과 사랑은 그린 작품으로 최수영은 엄마 김은미 역의 전혜진과 모녀 관계로 호흡을 맞췄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