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8-09 |
[패션엔 포토] 한지민, 힙하게 온다! 힙하게 차려입은 블랙앤화이트 시사회룩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VIP 시사회...블랙앤화이트 시사회 나들이룩 '눈길'
배우 한지민(41)이 블랙앤화이트룩으로 힙한 시사회룩을 연출했다.
한지민은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VIP 시사회에 참석,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힙한 블랙앤화이트 시사회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 VIP 시사회에는 한지민을 비록해 소녀시대 수영, 오윤아, BTS 뷔, BTS 정국, 영탁, 싸이, 유지태, 연우진, 이민정, 이희준, 공효진, 박성훈, 정소민, 이소연, 이요원, 노윤서, 김혜은, 이민호, 안소희, 이유미, 이선빈, 박형식, 이하늬, 한지혜, 류준열, 박소담, 정지소, 엄지원, 이나영, 방민아, 배나라, 유수빈 등이 참석했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이야기다. 8월 9일 개봉한다.
한편 한지민은 ‘킹더랜드’ 후속으로 오는 12일 첫방송 되는 JTBC 주말드라마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극중 한지민은 어쩌다 동물이든 사람이든 엉덩이를 만지면 과거가 보이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을 득템 후 이민기와 공조수사를 펼치게 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