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5-29 |
「로우알파인」여름시즌 '감 좋아'
CJ오쇼핑 첫 방송서 전년비 매출 2배 신장
「로우알파인」이 홈쇼핑 아웃더어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로우알파인」은 지난 12일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된 2013 썸머 시즌 첫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론칭 방송에서 지난해 여름시즌 매출 대비 2배 이상 초과 달성하면서 「로우알파인」의 명성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올 여름 시즌을 맞아 ‘더 썸머라벨 아웃도어 패키지 6종’을 선보인 「로우알파인」은 급변하는 여름 날씨를 맞아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레인쉘 재킷’은 투명하게 비치는 초박형 3 레이어로 기능성을 완벽하게 살려내 시선을 모았다.
「로우알파인」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계절감을 살리고 기능성을 최대화 한 아웃도어 제품은 전문적인 활동 외에도 일상에서 충분히 활용할 수 있어 관심도가 높다”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아웃도어 제품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최상에 달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로우알파인」은 1967년 미국의 탑 등반가 로우 형제의 등반장비 제작을 시초로 한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고기능, 고사양을 겸비한 제품과 리얼웨이에서도 착용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아웃도어 토털 브랜드로서 명성을 떨치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