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8-04 |
[그 옷 어디꺼] '금이야 옥이야' 윤다영, 직진 고백! 여성스러운 데님 원피스 어디꺼?
뉴욕 컨템포러리 '비지트인뉴욕' 스퀘어 넥 여성스러운 데님 원피스룩 '관심 폭발'
윤다영의 친부 김영호가 결국 돌아왔다.
2일 방영된 KBS 일일드라마 ‘금이야옥이야’ 89회는 친부를 만나고 온 옥미래(윤다영)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앞서 황찬란(이응경)은 금강산(서준영)에게 옥미래가 친부를 놓치지 않게 해달라고 부탁하기도 했다.
금강산은 김두호(김영호)를 다시 집으로 데려온다. 김두호는 극구 거절하지만 금강산은 “우리집이 미술학원이랑 가깝고 아주 딱이다. 같이 들어가자”며 김두호를 적극 설득했다.
3일 방송된 90회에서는 옥미래(윤다영 분)가 금강산(서준영 분)에게 고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서준영, 윤다영, 김시후 등이 출연하는 ‘금이야 옥이야’는 싱글 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가족들의 유쾌하고 가슴 찡한 이야기다.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의 열연이 이색적인 가족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전한다.
↑사진 = KBS <금이야 옥이야> 89회~90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윤다영이 89회~90회에 걸쳐 착용한 데님 원피스는 뉴욕 감성의 어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으로 알려졌다.
스퀘어넥 데님 원피스 제품으로 래글런 퍼프 슬리브가 포인트 디자인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상의 부분 버튼과 스커트 옆라인 포켓, 스커트 앞 중심에 깊이 파인 슬릿 스타일로 입체감과 활동감이 뛰어난 편이다. 또 뒤 지퍼로 입고 벗기 편한 특징이 있다.
한편 ‘금이야 옥이야’는 매주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 된다.
↑사진 = 윤다영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데님 원피스
↑사진 = 윤다영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데님 원피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