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8-04 |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휴가와 필드 함께 골캉스 위한 트래블러스 컬렉션 공개
휴가지와 필드, 일상 착용 가능한 라벤더룩부터 유니크한 패턴의 여름 골프웨어 제안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골캉스(골프+바캉스)를 떠나는 이용객들이 늘어났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휴가지와 필드, 일상에서도 스타일링할 수 있는 트래블러스 컬렉션을 출시하며 감각적인 골캉스 룩을 선보였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트래블러스 컬렉션은 골프장과 리조트를 함께 방문하는 골퍼들이 증가함에 따라 편안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의 여름 아이템들로 준비했다.
대표 아이템은 여성 라벤더 룩이다. 테일러메이드에서 첫 선보이는 라벤더 컬러의 민소매 티셔츠와 변형 플레어 큐롯 셋업은 페미닌하면서 럭셔리한 감성의 필드룩을 연출시킨다.
여름 필수 기능인 스트레칭성으로 땀과 오염에도 걱정없이 여름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이지케어 기능이 가미되어 여름철 골프웨어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특히 오픈된 변형 카라와 2단 플레어 큐롯의 스타일링은 시원하면서 생기 넘치는 골캉스 룩을 연출시켜 준다.
골캉스 룩에 유니크함을 더하고 싶다면 자연경관 일러스트가 매력적인 시즌 패턴화 티셔츠를 제안한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드넒은 골프장을 연상케 하는 자연경관 일러스트 골프웨어는 멋스러운 여름 라운드 룩을 연출시킨다. 필드와 리조트에서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시즌패턴 셋업을 추천한다.
일상과 필드에서 착용 가능한 멀티웨어 아이템을 찾는다면 남성 고주파엠보 티셔츠와 원포인트 반바지 조합을 추천한다.
고주파엠보 티셔츠는 형태안정성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흡습속건성까지 우수해 장시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 여성 투웨이 플리츠 민소매 집업 원피스는 별도 속바지가 내장돼 있어 원피스로 착용 가능하며, 지퍼를 전면 개방하면 롱 베스트로도 입을 수 있어 편안한 멀티웨어뿐 아니라 골캉스 룩으로도 제격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