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8-03 |
[그 옷 어디꺼] '유퀴즈' 임지연, 이도현이 반한 매력녀! 역시 청바지 퀸!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쥬' 미드 라이즈 웨이스트 일자핏 청바지 '관심 폭발'
배우 임지연이 공개 열애 중인 이도현을 향한 마음을 소박하게 드러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임지연은 초등학교 때부터 1세대 걸그룹 'S.E.S', 핑클의 춤을 췄다고 털어놨다. 또 “도현이가 테크토닉 춘 것 엄청 후회하고 있다”고 남자친구 이도현을 언급하기도 했다.
임지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 이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또한 '더 글로리'에 출연한 5살 연하의 동료 배우 이도현(28)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도현은 학교폭력 피해자 문동은(송혜교)을 돕는 성형외과 의사 주여정 역할로 출연했다.
한편 임지연은 영화 '리볼버'에 배우 전도연과 함께 캐스팅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화 ‘리볼버’는 전직 경찰이 오직 하나의 목적과 목표를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로 ‘무뢰한’을 연출한 오승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임지연은 자신의 목적을 위해 전직 경찰 수영(전도연 분)과 동행하는 ‘정윤선’으로 분한다.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8월 1일~ 2일 방송 캡처
이날 임지연이 8월 1일~2일 방송에 걸쳐 러블리한 블라우스와 함께 착용한 청바지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쥬(MAJE)' 제품으로 알려졌다.
내추럴한 워싱의 데님 팬츠로 미드 라이즈 웨이스트와 스트레이트 핏으로 깔끔한 실루엣과 함께 다리가 길어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특징이 있다. 버튼 여밈과 5개의 포켓, 뒷면의 자수가 디자인 포인트로 눈에 띈다.
캐주얼 셔츠나 니트, 포멀한 블라우스 등 다양한 코디에 활용 가능한 데일리룩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사진 = 임지연이 착용한 '마쥬' 청바지
↑사진 = 임지연이 착용한 '마쥬' 청바지
↑사진 = 임지연이 착용한 '마쥬' 청바지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