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3-07-26 |
코오롱FnC 엠퀴리, 야외활동 필수 선패치 인기! 누적판매 11만장 돌파
간편한 코어 선 패치 10만장, 코어 선 패치 스트롱 1만장 등 11만장 판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의 선 패치 제품이 누적 11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현재 엠퀴리는 ‘코어 선 패치’와 ‘코어 선 패치 스트롱’ 두 종류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첫 번째 코어 선 패치는 부착하는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수딩 및 쿨링 효과가 특징이다.
기능성 원단으로 피부 노화유발 자외선(UVB) 99.0%, 피부 색소침착 자외선(UVA) 93.9% 차단 효과가 있으며, 4~8시간 동안 부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3월 출시 이래 현재까지 집계 결과 1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중이다.
두 번째 코어 선 패치 스트롱은 올해 출시된 신상품으로 얼굴에 붙였을 때 티나지 않는 얇고 투명한 소재가 특징이다.
UVA 90.9%, UVB 99.9%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눈가, 광대, 볼을 중심으로 핵심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선 패치와 함께 저자극 패드가 세트로 구성돼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해당 제품은 6월 출시 이후 1달 만에 1만장 판매를 앞두고 있다.
엠퀴리 관계자는 “무더운 폭염 속에서도 골프, 등산, 서핑, 테니스 등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인구는 늘고 있다”며 “특히 본격 여름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제품이 필수인 가운데, 선 패치는 계속해서 덧바르지 않아도 되는 간편성이 인기요인”이라고 전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