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7-24 |
MCM, 린제이 로한과 함께 크록스 협업 컬렉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 공개
세계적 스타 린제이 로한과 캠페인…청키한 굽&반짝이는 스터드 장식 포인트의 에디션 제안
요즘 같은 장마철, 신발이 비에 젖기라도 하면 찝찝한 느낌을 떨쳐낼 수 없다.
이에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 이후 물에 젖지 않는 소재의 여름 슈즈 수요가 급증하며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다.
이 가운데 방수 기능은 물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여름뿐만 아니라 어떤 상황에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클로그가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한 3차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를 런칭했다.
지난 1, 2차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3차 협업 제품까지 선보이게 된 두 브랜드는 특별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세계적인 스타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캠페인은 문화적 혁신, 미래주의, 현대성을 상징하는 글로벌 도시 두바이에서 촬영됐다. 물리적인 것과 디지털적인 것 사이에서 사라져가는 경계를 시각적으로 담아내 MCM 특유의 볼드한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두 브랜드의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혼합해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미학을 보여준다. MCM의 성별, 연령,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 비전과 크록스의 혁신, 편안함, 재미를 결합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청키한 굽과 반짝이는 디자인 포인트가 돋보인다. 두바이의 높은 빌딩을 표현한 굽 포인트는 스터드로 장식되어 있어 반짝이는 디자인을 뽐내며 컬러는 블랙, 화이트 실버 2가지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움을 한껏 높였다.
여기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지비츠와 MCM만의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미니 벨트백 파우치를 더했다. 미니 벨트백 파우치는 탈부착 가능한 모듈식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팔찌 등의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