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5-20 |
「EXR」 팀 제프라와 휘트니스 컨벤션
휘트니스 라인 확장과 댄스 프로그램도 제안
EXR코리아의 스포츠 브랜드 「EXR」이 지난 5월 18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 컨퍼런스 홀에서 휘트스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EXR」이 휘트니스 라인을 확장한 후 처음 진행되는 공식 행사였다.
이번 휘트니스 컨벤션은 「EXR」이 올 시즌부터 후원하는 휘트니스 팀 제프라와 함께 진행한 행사로 「EXR」과 팀 제프라가 함께 제작한 “EXR 프로그래시브 댄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처음 선보였다.
이번에 제작한 댄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도전할 수 있는 가벼운 댄스 동작으로 구성되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핫 트렌드의 휘트니스 프로그램이 특징이었다. 이 프로그램은 팀 제프라를 통해 전국의 주요 휘트니스 클래스에서 일반인들에게 전파될 예정이다.
특히 컨벤션 스피닝 클래스에서는 EXR코리아의 민복기 대표이사가 무대에 올라 참여자들에게 스피닝 시범을 보였으며, EXR 그룹사인 카파, 컨버스, 까스텔바작 임원들도 함께 참여했다.
현장 클래스 운영 중 가장 열정적으로 참여해준 분에게는 「EXR」 사이클 맞춤 제작복 쿠폰을 제공했으며, 럭키드로우 행사까지 진행해 현장 분위기가 한껏 고조시켰다. 또한 휘트니스 강사뿐 아니라 일반인 참여를 가능케 하여 직접 참여해보고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올 시즌부터 「EXR」의 휘트니스 라인을 입고 활동하는 전문 지도자 팀 제프라 휘트니스는 20여 년간의 연혁으로 다양한 GX 프로그램과 강사의 활동 관리 등으로 국내에 1,000명 이상의 강사를 배출했으며 국내에서 안무된 휘트니스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발전, 보급시키며 휘트니스 시장에서의 역량을 강화해 나아가고 있다.
이에 따라 팀 제프라 휘트니스와 「EXR」의 휘트니스 라인이 결합돼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