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7-18 |
웰메이드, 본격 바캉스 시즌 맞아 낭궁민과 알로하 셔츠 컬렉션 출시
화려한 트로피컬 패턴, 다채로운 컬러로 완성하는 바캉스룩 프린트 셔츠 6종 구성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화려한 패턴과 다채로운 컬러로 여름 무드를 강조한 알로하 셔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웰메이드를 대표하는 남성 타운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의 알로하 셔츠 컬렉션은 화사한 트로피컬 프린트의 하와이안 셔츠 6종으로 구성됐다.
셔츠 하나만으로 휴양지 느낌을 낼 수 있어 남성들의 바캉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대표 제품은 브랜드 모델 남궁민이 화보에서 착용한 드로잉 알로하 셔츠다. 화이트 컬러 원단에 블루 컬러 드로잉 패턴으로 시원함을 강조했다.
레귤러 핏으로 체형에 관계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반바지나 얇은 슬랙스, 청바지까지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기 좋다.
함께 출시된 컬러 믹스 알로하 셔츠는 트로피컬 패턴을 네이비, 블루, 레몬 컬러 조합으로 프린트해 입체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화이트 팬츠와 매치하면 세련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 잔잔한 패턴으로 일상에서 입기에도 부담 없는 기본형 반팔셔츠 2종과 시원한 분위기가 극대화된 화이트 슬럽데코 프린트 셔츠도 선보인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