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7-17 |
아이더, 따로 또 같이 감각적인 믹스매치 나만의 캠핑웨어 제안
친환경 냉감 웨어 콜드 브루 시리즈부터 편안한 활동성의 캠팩 팬츠, 고기능성 상품까지 구성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완성도 높은 캠핑을 위해 자유로운 활동성과 분위기를 책임져 줄 캠핑 웨어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여름 캠프를 즐기는 캠퍼들을 위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캠핑 웨어를 제안한다.
콜드 브루 시리즈는 아이더만의 아이스 테크 중 하나인 아이스 카페(ICE Café)가 적용된 기능성 냉감 웨어다.
커피를 내리고 버려지는 부산물이자 흔히 커피 찌꺼기라고도 불리는 커피박을 잉크로 업사이클링하여 피부 접촉 시 시원함을 전하는 냉감 프린트로 만들었다. 커피 자체가 가진 뛰어난 탈취, 항균, 소취 효과로 인해 착용 내내 쾌적함을 선사한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이며, 캠핑을 연상시키는 샤모니 마운틴, 샬레 산장, 텐트, 나이테 단면 등 스페셜 와펜과 프린트가 포인트로 디자인되어 있다.
콜드 브루 샬레 라운드 티셔츠, 콜드 브루 UNI 트루 그래픽 티셔츠, 콜드 브루 치노 팬츠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캠팩(campack) 팬츠는 넉넉한 핏과 편안한 소재로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하는 여름용 팬츠다. 남성용은 무릎 위를 살짝 웃도는 5부 기장으로 출시됐다.
매쉬 배색 5부 쇼츠는 친환경 리사이클 나일론 원단이 적용됐으며, 멀티 포켓 5부 팬츠는 다양한 포켓 디자인으로 실용적인 수납력을 자랑한다.
여성용은 4부 팬츠와 랩 스커트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4부 팬츠는 캠핑 무드의 카라비너와 라벨 포인트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랩 스커트는 반바지 위에 스커트가 레이어드 되어 스타일과 활동성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고기능성 코듀라(CORDURA) 원단이 사용된 코듀라 시리즈는 우수한 소재의 기능성으로 인해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마찰과 열에 강하며 뛰어난 내구성과 경량성,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한다.
기존 면 터치 느낌에 고시감이 더해진 코듀라 원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베스트, 티셔츠, 하프 팬츠, 스커트, 셔츠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