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5-10 |
「올포유」 신 BI 공개
가족, 에너지, 건강한 아름다움 등 담아
한성FI(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올포유」의 새로운 심볼과 로고는 가족과 함께 융화되어 살아가는 활기찬 삶의 에너지를 전달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올포유」의 핵심가치를 담고 있으며 보다 고급스럽고 심플하며 세련되게 디자인됐다.
특히 심볼인 돌고래는 힘차게 뛰어오르는 역동적인 모습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스포티브한 원형으로 표현했으며 무리를 지어 생활하는 돌고래의 가족친화적인 모습을 통해 화합과 융화의 뜻을 담았다.
영문 로고타입은 친근감과 가독성을 높인 대문자로 교체해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화 했으며 대문자의 끝부분을 곡선으로 처리해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조화롭게 표현했다.
「올포유」의 리뉴얼 개발된 BI는 먼저 대외적인 광고 이미지부터 교체되며 각종 포장류 및 다양한 상품에 원포인트, 그래픽물, 빅프린트 등으로 보다 고급스러운 상품의 이미지를 강조해 적극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