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7-11 |
일리앤(12&), 한선화와 함께 휴가를 빛나게 해줄 바캉스 주얼리룩
여름 필수템 실버 주얼리, 노출 많은 바캉스룩에 진주 바캉스 완성 주얼리 제안
패션기업 세정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바캉스 패션을 더욱 빛나게 할 실버&진주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일리앤은 올 여름 출시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실버 주얼리와 진주 주얼리를 한 자리에 모아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전속모델 한선화와 함께 바캉스 주얼리 스타일링 팁도 마련했다.
먼저, 특유의 청량감을 가진 실버 주얼리는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넥 라인이 드러나는 상의와 매치하면 세련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일리앤의 실버 하트 코인 목걸이는 자연스러운 하트 쉐입에 은은한 무광 텍스쳐를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뒷면은 유광 텍스쳐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다.
무더운 날씨에는 화보 속 한선화처럼 머리를 묶고 볼드한 디자인의 실버 이어링을 매치해보자. 시원한 여름 데일리룩에 포인트가 될 것이다.
한선화가 착용한 실버 앤너트 귀걸이는 모던한 매듭 모양 디테일로 볼륨감을 살려 트렌디한 무드를 자아낸다.
노출이 많은 바캉스룩이나 페스티벌룩에는 허전한 넥 라인을 보완하고 생기를 더할 진주 목걸이가 제격이다.
진주는 어느 계절에나 잘 어울리지만 특히 여름에는 실버, 비즈 등 다양한 소재, 길이, 팬던트와 레이어드하면 스타일에 매력지수를 높여 준다.
일리앤의 14K 담수 진주 비드 목걸이는 초커 스타일로 길이감 있는 목걸이와 함께 착용하면 더욱 빛나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러블리한 진주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일리앤의 스테디셀러 실버 하트 슈에트 펜던트와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