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7-07 |
디아도라, 모터스포츠 감성의 스포티한 피트 크루 컬렉션 출시
강렬한 컬러, 입체적 와펜 장식 시선 압도…메쉬 소재에 통기성과 시스루 효과까지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모터스포츠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피트 크루(PIT CREW) 컬렉션’을 출시한다.
1948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브랜드 디아도라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특히 모터스포츠 부문의 아카이브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컬렉션 이름 ‘피트 크루’도 자동차 경주가 펼쳐지는 서킷에서 레이싱 카를 정비하는 전문 엔지니어에서 차용했다.
디아도라는 모터스포츠의 거친 감성과 역동성을 MZ 세대가 좋아할 스트리트 무드로 재해석하는 한편, 디자인 곳곳에서 레이싱 헤리티지 요소를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피트 크루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화려하고 강렬한 컬러이다. 레드, 블루, 화이트와 블랙 등 보색 대비를 대담하게 사용했다.
브랜드 로고는 그래픽과 입체적인 와펜 등 다양한 패턴으로 존재감을 살려 디자인에 활력을 부여했다.
남녀 구분 없이 취향 것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젠더리스 키워드가 관통하며, 통풍이 잘 되는 메쉬와 구김이 안 가는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메쉬 소재는 기능성뿐 아니라 대담한 시스루 디자인 효과도 선사한다.
컬렉션은 크롭 민소매와 티셔츠, 오버핏 반팔 맨투맨, 반 집업, 카고 팬츠, 쇼츠 등 서킷 위의 스타일리시한 레이싱 크루 패션을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