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7-06 |
세르지오 타키니, 일상과 코트 경계 허문 프리미엄 테니스룩 제안
이탈리안 헤리티지 바탕 스포티한 온코트 라인과 럭셔리한 감성의 오프코트 라인 구성
F&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50년 이상의 이탈리안 테니스 헤리티지를 담은 23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몬테카를로의 아름다운 지중해 해변과 이국적인 도심에서 진행한 이번 화보는 리조트룩의 세련되면서도 여유로운 매력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바탕으로 유러피언 색상과 럭셔리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스포츠웨어를 제안하고 있다.
프리미엄 감성이 돋보이는 세르지오 타키니의 23SS 컬렉션은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한 온코트 라인과 럭셔리 감성의 오프코트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존의 스포츠웨어를 뛰어넘어 일상과 코트의 경계를 허문 프리미엄 스포츠웨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먼저 이탈리안 테니스 헤리티지를 담은 온코트는 브랜드 아카이브인 다마린도 라인을 비롯해 건강하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사바티니 플리츠 드레스와 사바티니 테니스 스커트, 화려한 심볼 디테일의 아레쪼 셋업 등으로 바디라인을 자연스럽게 강조하면서 시원한 여름 코트룩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오프코트는 테리 소재를 사용해 휴양지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모노그램 테리 브이넥 드레스와 우븐 하프집 반팔 아노락, 클래식 반팔 폴로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라인은 코트룩뿐만 아니라 데일리룩, 리조트룩, 골프웨어 등 코트 밖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