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7-03 |
찰스앤키스, 강남대로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오픈 기념 ‘Gangnam(강남)’ 로고 세시아백 출시…아티스트 박지선 작품 전시도 함께
싱가포르 대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총 2층 규모로 1층에는 백, 커스텀 주얼리, 선글라스 등의 제품을, 그리고 2층에는 슈즈를 포함한 찰스앤키스 컬렉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 대로변에 위치한 이번 플래그십 매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의 컨셉 스토어로 구성됐다.
특히, 매장 컨셉은 깨끗하고 미니멀한 배색을 유지하면서 곡선과 유체 라인이 매장 미학에 도입됐으며 휴식을 위한 소파와 의자 등이 곳곳에 배치돼 이곳을 찾은 고객들이 여유롭게 다양한 제품을 둘러보며 자신만의 스타일링에 집중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티스트 박지선의 작품을 설치해 고객들이 천천히 매장을 둘러보면서 문화와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유기적인 곡선이 돋보이는 작품명 ‘터처블 플로우’는 조각난 반구, 호, 절단된 도형, 타원 등과 같은 미완결된 형태들이 모여 새로운 구조를 형성하며 유광과 무광 석고의 조합으로 마무리됐다.
이와 함께 찰스앤키스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Gangnam(강남)’ 로고가 새겨진 익스클루시브 컬러의 세시아 백을 선보인다.
매장 2층에는 캔버스 소재의 가방 및 신발(일부 한정) 구매 후 원하는 문구나 그림을 자수로 새겨주는 ‘MADE FOR ME BY CHARLES & KEITH’ 엠브로이더리 서비스 공간도 마련됐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