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6-30 |
[그 옷 어디꺼] '하늘의 인연' 전혜연, 하늘하늘 핫섬머룩 데님 원피스 어디꺼?
로맨틱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 데님 원피스 및 화이트 니트로 연출한 섬머룩
전혜연이 정우연에 소리쳤다.
28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 52회에서는 윤솔(전혜연 분)과 강세나(정우연 분)가 다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세나는 경찰서로 향하는 윤솔을 막아선 채 언성을 높였다.
강세나는 "여기가 샤인코스메틱의 메인이다. 그리고 내가 세나 브랜드의 모델이다. 나 진우(서한결 분) 오빠 20년 동안 사랑했다. 네가 지금 지내고 있는 그 집 난 20년 동안 매일같이 드나들었다. 우리 회사, 진우오빠, 그 집 네가 하루아침에 다 점령했다. 다 뺏어갔다. 어떻게 생각하냐"며 윤솔에 따졌다.
윤솔은 "그게 소극장이랑 여기서 대하는 게 달랐던 이유였구나"라며 슬픈 표정을 지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은 아버지의 그릇된 욕망이 만들어 낸 비극으로 원수가 되어버린 부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하늘의 인연 50회~52회 방송 캡쳐
50~52회 방송에 걸쳐 전혜연이 착용한 데님 민소매 원피스는 로맨틱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 제품으로 알려졌다.
얇은 원단의 민소매 데님 원피스는 가슴과 허리 분리선이 있어 다리가 길어보이고 플레어 디자인으로 하늘하늘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한다.
체형 커버가 가능한 핫섬머룩과 휴양지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전혜연이 함께 착용한 화이트 니트 역시 '숲(SOUP)' 제품이다.
캐주얼한 디자인이지만 페미닌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으며 빈티지한 색감의 인디고 단독 컬러로 출시되었다.
↑사진 = 전혜연이 착용한 '숲(SOUP)' 데님 원피스
↑사진 = 전혜연이 착용한 '숲(SOUP)' 니트 티셔츠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